여름의 막바지인 8월 중반을 넘어서면서 더위는 한결 꺾였다.
하지만 폭우와 긴 장마로 인해 휴가를 떠나지 못해 뒤늦게 휴가 떠나는 ‘늦캉스족’이 올해는 이례적으로 급증했다.
웹투어는 늦은 바캉스를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8월 말까지 최대 8% 할인행사와 함께 가장 인기가 높은 도시 Top8을 추천한다.
현재 가장 인기리에 판매되는 1위 지역은 홍콩이며 그 뒤를 이어 일본 동경과 오사카 순이다.
호텔 전문 MD가 해당 도시별로 실제 만족도가 높은 호텔을 추천해주며, 각각의 호텔에 대해 별점 5개를 만점으로 평점을 매겨, 고객이 원하는 호텔을 손쉽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오는 31일까지 체크인하는 예약자에게 3% 할인이 적용되고, 항공과 호텔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8%할인까지 가능하다.
저렴하면서 깔끔해서 인기가 좋은 호텔 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 (HOTEL IBIS BANGKOK RIVERSIDE)의 경우 1박에 4만 원 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여름 성수기를 피해 한적한 가을에 바캉스를 떠나는 지각 바캉스 족을 위한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9월 중순 이후부터 11월 말까지 체크인 하는 고객들에게 예약과 동시에 5%를 즉시 할인해준다.
항공과 호텔을 동시 구매할 경우 호텔 5%할인쿠폰이 지급되어 최대 10% 할인의 기회가 주어진다.
문의: 02)2222-2511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김선아, 최강희 스타일링 따라하기 ‘열풍’ 나도 그녀들처럼?
· 다비드 뒷태 배정남, 속옷화보 화제! 다 벗은 줄 알았더니...
· 수도권 연립∙다세대, 저가 매수 기회
· 얼굴에는 살이 없는데 목살만 많은 원인
· 우체국쇼핑, 추석맞이 최대 20% 할인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아기 태교, 아빠에게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