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매력의 소유자 조권은 최근 MBC 일일 시트콤 ‘몽땅 내사랑’ 에서 리지(순덕 역)와의 러브라인 형성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커플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
‘몽땅 내사랑’은 캐릭터의 다양성과 학생들의 다양한 이야기 거리를 풀어 놓아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사랑 받고 있는 시트콤 중 하나다.
평소에도 ‘깝권’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그는 캐릭터상에서도 얄밉게 행동하지만 결코 미워 할 수 없는 것이 그의 매력인 듯하다. 그러한 그의 매력에 사람들이 빠져드는 만큼 그의 스타일링 또한 이슈가 되고 있다.
최근 옥엽이 보여주었던 스타일 중 하나를 예로 들자면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피케 티셔츠와 워싱 처리가 된 청바지에 포인트로 맨 비비드한 퍼플 컬러의 백팩이 눈에 띄게 반복적으로 노출 되는 것을 볼 수 있다.
퍼플 컬러의 ‘조권 백팩’은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에서 출시 된 아이템으로 큰 버클 디테일이 강조된 얼반 아웃도어 롤탑 백팩이다. 이 백팩은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가방 위 쪽을 말아서 맬 수 있는 스타일로 디자인과 실용적인 면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전체적인 버클 디테일이 아웃도어 스타일의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살릴 수 있다.
다가오는 개강일에 맞춰 톡톡 튀는 옥엽 스타일을 원한다면 컬러 있는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