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MISSHA)’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는 19일 인도주의의 날을 기념해 ‘미샤 유니세프 데이’를 기획, 19일 하루 동안 전 품목 20% 할인을 제공하고 당일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에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날은 인도주의 활동가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기 위해 UN이 정한 세계 인도주의의 날로, 세계 각국에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위해 전쟁과 질병 등에 맞서 싸워나가고 있는 인도주의 활동가들을 위해 지정됐다.
미샤는 2011년 1월 유니세프와 국제 아동 사업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맺고 연간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 다양한 유니세프 활동 지원, 각종 기금모금 행사 후원 등을 진행해 오고 있다.
미샤는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미샤 유니세프 데이’의 당일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인도주의 활동가들을 위해 유니세프에 기부할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의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미샤 유니세프 데이는 세계 인도주의의 날을 알리고, 전세계에서 인도주의를 직접 실천하고 인도주의 활동가들을 후원하고 있는 유니세프와 함께 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미샤는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답게 향후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미샤 유니세프 데이는 전국 미샤 매장은 물론, 온라인 사이트 뷰티넷에서도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H&T, 손담비의 깊이 있는 섹시 가을 화보
· 핫 서머 필수 코드, 태양만큼 눈부신 비비드 컬러!!
· 기름 없이 공기로 바삭한 튀김을 만든다고?
· 헤라 뮤즈 신민아, ‘내겐 너무 예쁜 그녀’ 뮤직필름 공개
· 걸 그룹 헤어스타일, 나도 한 번 따라해볼까?
· G마켓, 제대로 놀 줄 아는 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