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 차 몰디브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공항에 나타난 F(x)의 빅토리아의 공항패션이 화제다.
어떻게 알았는지 인천공항에는 수많은 팬들이 가득 차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특히 사랑스러운 빅토리아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그녀만의 러블리 공항패션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빅토리아는 장시간 비행을 대비한 듯, 편안하지만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은 플라워 패턴의 맥시 드레스에 데님셔츠를 허리에 묶어 캐주얼하게 연출했다. 여기에 이번 시즌 잇 아이템인 사첼 백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러블리한 그녀만의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이날 빅토리아가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준 사첼 백은 직수입 셀렉트샵 브랜드인 ‘라빠레뜨’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펑키 로얄-디어’로,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비비드한 칼라와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수납하기에 충분한 공간으로 실용성 또한 뛰어난 스마트한 제품이다.
라빠레뜨의 한 관계자는 “이번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멋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가방에 대한 니즈가 강해지고 있다. 빅토리아가 착용한 이번시즌 잇 아이템인 사첼백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인천공항에서 빅토리아의 출국을 직접 목격한 팬들은 “닉쿤이 빅토리아에게 반한 이유를 알겠다.”, “빅토리아 스타일 너무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H&T, 손담비의 깊이 있는 섹시 가을 화보
· 핫 서머 필수 코드, 태양만큼 눈부신 비비드 컬러!!
· 기름 없이 공기로 바삭한 튀김을 만든다고?
· 헤라 뮤즈 신민아, ‘내겐 너무 예쁜 그녀’ 뮤직필름 공개
· 걸 그룹 헤어스타일, 나도 한 번 따라해볼까?
· G마켓, 제대로 놀 줄 아는 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