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 기부공식 One for One을 실천하는 탐스 TOMS가 2011년 가을 컬렉션을 통해 타이니 탐스 Tiny TOMS(유아용)와 유스 탐스 Youth TOMS(아동용)로 구성된 키즈 컬렉션을 소개하면서 새로운 패밀리 슈즈로 떠오르고 있다.
패셔너블한 헐리우드 맘으로 잘 알려진 인기 여배우 제시카 알바, 제니퍼 가너, 나오미 왓츠, 리브 타일러 등도 딸을 위한 패션 슈즈로 탐스를 선택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의 파파라치 컷은 최신 패션 경향 혹은 그들의 패션 감각을 가늠할 수 있는 좋은 척도가 된다. 그리고 그들의 일상 모습에서 꾸준히 등장하는 아이템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전 세계적인 유행이 될 정도로 반향이 크다.
고가의 명품 브랜드들은 물론이고 비교적 저렴하면서 유용한 일상 품목들도 삽시간에 품절이 되기 일쑤. 가장 대표적인 예가 탐스슈즈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니커즈다.
도대체 헐리웃 스타들부터 어린 아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어찌 보면 평범하기만 한 이 신발들의 매력은 뭘까?
깔끔하고 세련된 라인을 컨셉트로 하는 더 로우 특유의 감성을 탐스슈즈의 베이직이라 할 수 있는 클래식 실루엣에 담아낸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최상의 질을 자랑하는 이탈리아산 고급 양모와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섬세한 디테일로 디자인됐으며,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하이엔드 탐스슈즈를 완성시켰다.
탐스슈즈는 우리나라 패셔니스타들의 핫 스트리트인 신사동 가로수길과 홍대 거리 등에도 흔하게 만날 수 있는 인기 아이템 중 하나. 해외구매대행이나 유학생 혹은 여행객들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던 이 제품들은 국내 정식 수입이 되기 시작하면서 봇물 터지듯 거리를 잠식했다.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라인이 출시되고 있어,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뿐 아니라 엄마 아빠, 그리고 아이가 함께 신는 ‘패밀리 슈즈’로 더욱 환영을 받는 추세이다.
이미 헐리우드 베이비들의 러브 콜을 받고 있는 탐스슈즈로 올 가을 가족들이 패밀리 룩을 연출할 뿐만 아니라 일대일 기부공식에도 함께 참여해볼 수 있는 기회는 디자인전문몰 바보사랑(www.babosarang.co.kr)에서 오는 31일까지 무료 탐스 선물 이벤트와 함께 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H&T, 손담비의 깊이 있는 섹시 가을 화보
· 핫 서머 필수 코드, 태양만큼 눈부신 비비드 컬러!!
· 기름 없이 공기로 바삭한 튀김을 만든다고?
· 헤라 뮤즈 신민아, ‘내겐 너무 예쁜 그녀’ 뮤직필름 공개
· 걸 그룹 헤어스타일, 나도 한 번 따라해볼까?
· G마켓, 제대로 놀 줄 아는 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