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전문사이트 몽키3를 운영하는 와이즈피어는 세계적인 음반사 소니뮤직과 음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브리트니 스피어스, 비욘세, 마이클 잭슨, 켈리 클락슨, 에이브릴 라빈 등 유명 팝스타는 물론 J-POP 가수 나카시마 미카, 라르크 앙 시엘, 한국 가수 김보경 등 전 세계 다양한 소니뮤직의 25만여 곡을 몽키3(www.monkey3.co.kr)에서 서비스하기 시작했다.
와이즈피어는 이로써 ‘빅3’ 외국계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유니버셜뮤직, 워너뮤직의 음원을 모두 확보, 팝, J-POP, 재즈, 클래식, OST 등 다양한 장르의 전 세계 음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와이즈피어 콘텐츠팀 이정규 팀장은 “이번 소니뮤직과의 계약으로 몽키3에서 국내외 모든 음원이 제공된다”며 “이제 몽키3는 사용자들에게 보다 더욱 풍부한 음악 컨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온라인 음악의 새로운 중심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몽키3에서는 이번 소니뮤직 음원 서비스를 기념해 소니뮤직 소속스타 비욘세, 마이클잭슨 등의 최신 곡과 인기곡을 감상하는 특집 코너를 마련했다.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비욘세 최신 CD 등을 선물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수산물 피부 미인] 좋은 피부, 수산물이 만든다
· 비와 땀에 젖은 여름철 아웃도어 제품, 오래 쓰는 관리법은?
· 유아용 카시트 무상으로 받아가세요~
· ‘여인의 향기’ 데이트 장면에서 빛난 김선아 목걸이에 ‘눈길’
· 더위 타는 아기, 똑똑한 유아용품으로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