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걸리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바닐라비가 10주년을 맞아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젊은 감성을 지닌 여성 브랜드 바닐라비(banila b)가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리얼걸 쿠엔티존스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고양이’를 테마로 쿠엔티 존스의 독특하고 에너지가 충만한 일러스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바닐라비의 뮤즈로 선정된 쿠엔틴 존스는 FW 광고에서 모델이자 아트디렉터로 광고 디자인에 참여하기도 하였다. 또한 재킷, 점퍼, 원피스, 티셔츠 등 10가지 아이템에 그녀의 Art Works를 적용한 스페셜 리미티드 라인도 함께 전개하게 된다.
쿠엔틴 존스는 모델, 일러스트레이터, 애니메이터, 필름메이커라는 직업을 지닌 멀티테이너로서 보그, 나일론과 같은 대표 패션 매거진과의 Art Work 및 샤넬 패션 동영상 메이킹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리얼 스마트 걸이다.
바닐라비 관계자는 “쿠엔티 존스의 위트 있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높고 또한, 유니크한 아트 코드를 가지고 있어 바닐라 비와 닮은 부분이 많아 콜라보레이션을 결정 했다”며 “그녀의 유니크한 아트코드는 바닐라비의 타겟층인 젊은 여성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표현할 수 있는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바닐라비를 위한 그녀의 Art Works와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라인은 9월 중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리미티드 아이템들은 9월 말부터 전국 바닐라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수산물 피부 미인] 좋은 피부, 수산물이 만든다
· 비와 땀에 젖은 여름철 아웃도어 제품, 오래 쓰는 관리법은?
· 유아용 카시트 무상으로 받아가세요~
· ‘여인의 향기’ 데이트 장면에서 빛난 김선아 목걸이에 ‘눈길’
· 더위 타는 아기, 똑똑한 유아용품으로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