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예약 전문기업 호텔패스는 ‘하늘 위의 호텔’로 불리는 A380 여객기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홍콩, 도쿄 프리미엄 에어텔을 론칭했다.
이번 프리미엄 에어텔은 180도 펼쳐지는 ‘프레스티지 슬리퍼 시트’를 장착한 ‘프레스티지석’을 이용하는 최고급 상품과 좌석 간격이 타 항공사의 A380 일반석보다 7센티미터 가량 넓어 더욱 편안한 합리적인 가격의 ‘일반석’ 이용 상품의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최고급 항공에 맞게 숙박도 포시즌 홍콩, 그랜드 하얏트 홍콩, 힐튼 도쿄 등 최고급 호텔에 투숙하고 숙박시에는 벤츠 리무진 왕복 서비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뷔페 조식 제공, 수영장 이용 등 호텔패스만이 제공하는 풍성한 전용 특전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호텔별로 해당 특전 다름)
홍콩 프리미엄 에어텔 상품은 A380 프레스티지석을 이용하는 ‘포시즌 홍콩 2박 3일’을 비롯해 A380 일반석을 이용하는 ‘그랜드 하얏트 홍콩 2박 3일’과 ‘미라 홍콩 2박 3일’이 있다.
이 중 포시즌 홍콩을 예약하는 고객은 항공과 2박 숙박 이외에 다과와 음료를 24시간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메르체데스 벤츠 리무진 왕복 서비스의 특전도 누릴 수 있다. 가격은 2,185,000원부터이다.
‘그랜드 하얏트 홍콩’ 도 항공과 숙박 이외에 투숙 기간 중 뷔페 조식 제공, 야외풀장, 테니스코드 무료 이용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가격은 846,000원부터이다.
‘미라 홍콩’ 은 특전으로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와 피트니스, 사우나, 수영장 무료 이용, 투숙 기간 중 무료 모바일폰 이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684,500원부터이다. (모든 상품 텍스 불포함 가격)
도쿄 상품으로는 A380프레스티지석을 이용하는 ‘만다린 오리엔탈 도쿄 3박 4일’을 비롯해 A380 일반석을 이용하는 ‘하얏트 리젠시 도쿄 3박 4일’과 ‘힐튼 도쿄 신주쿠 3박 4일’ 등이 있다.
최고급 상품인 ‘만다린 오리엔탈 도쿄’가 170만 원대이고 일반석 상품인 ‘하얏트 리젠시 도쿄’와 ‘힐튼 도쿄 신주쿠’는 70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역시 항공과 숙박 이외에 호텔별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서비스, 뷔페 조식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마케팅팀 강길성 부장은 “명성에 걸맞는 최첨단, 최고급 시설을 갖춘 항공과 호텔로 구성되었으면서도 가격은 합리적이며 호텔패스 전용 특전까지 제공되는 이번 A380 에어텔 상품은 고객들에게 새롭고 만족스러운 여행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수산물 피부 미인] 좋은 피부, 수산물이 만든다
· 비와 땀에 젖은 여름철 아웃도어 제품, 오래 쓰는 관리법은?
· 유아용 카시트 무상으로 받아가세요~
· ‘여인의 향기’ 데이트 장면에서 빛난 김선아 목걸이에 ‘눈길’
· 더위 타는 아기, 똑똑한 유아용품으로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