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로쥬키스가 뜨거운 폭염 뒤 찾아올 가을을 미리 준비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고민을 들어보는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로쥬키스 마케팅팀 정영찬 실장은 "가을이 찾아오면 벌써부터 피부 처짐이나 여름에 노출된 기미 잡티가 피부 깊숙한 곳부터 올라오게 마련인데 이런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일깨워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가을겨울이 지나면 바로 찾아올 2012년, 나이가 한 살 더 먹어갈수록 걱정되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피부노화’다.
노화 중 가장 걱정되는 눈가주름, 기미잡티, 목주름, 칙칙한 피부 중 최대 고민을 골라주는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EGF 안티에이징 프리미엄 키트(10명), 라인톡스 아이원 솔루션(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9월 1일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된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청 인증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오염된 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피로해 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주며, 처지고 탄력이 없는 피부에 바로 작용하는 E.G.F(세포재생인자)를 통해 젊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탄력과 화사함을 동시에 부여해준다.
E.G.F는 세포재생인자는 흉터 없이 피부 상처를 아물게 하는 인체 단백질로 피부 손상 부위의 혈관재생을 촉진하고 기타 세포성장인자(cytokines)의 분비를 유도함으로써 피부 재생 효능을 나타내는 인체 유래의 천연 단백질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E.G.F 성분은 상피 세포 증식 촉진, 콜라겐을 합성하는 섬유 아세포의 세포 증식 촉진, 상처 부위의 혈관 신생촉진 및 기타 재생촉진인자의 분비유도 등의 작용을 해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능이 있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E.G.F 와 카퍼트리펩타이드의 탄력 개선,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의 미백 주름 개선, 라즈베리와 마치현추출물, 오리스뿌리추출물 등의 보습 효과를 복합적으로 누릴 수 있는 이번 안티에이징 키트는 풍부하고 실키한 사용감의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간편한 스포이드 소스 타입으로 제작됐다.
총 8개가 한 세트인 이 제품은 주름이 염려되는 부위에 적당량을 취해 골고루 펴 발라 사용하면 되며, 한 달 정도만 사용해도 바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농축 앰플 제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배우 박신혜의 ‘가을 메이크업’ 따라하기
· ‘최종병기 활’, 역대 사극 최고 오프닝 기록
· 11번가, 가전-잡화 여름 ‘땡처리’ 상품 대량 방출
· 입을 옷이 없는 나의 옷장, 원인은??
· DIY베이킹, ‘홈베이킹? 라면보다 쉬워요’
· 여성 95% 바캉스 후 질염 증상으로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