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 ‘옥토버페스트’가 있고 중국에 ‘칭다오 맥주축제’가 있다면 한국 송도에는 ‘송도 세계문화축제’가 있다!
오는 26일부터 9월 9일까지 28일동안 송도 컨벤시아 야외전시장에서 세계 각국의 맥주를 맛볼 수 있는 ‘2011 송도 세계문화축제’가 열린다.
‘맥주, 문화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각국의 맥주를 통한 문화 이해를 추구하며, 관람객들은 행사에 참가한 100여개의 전세계 맥주와 전통주, 먹을거리 브랜드의 제조과정체험과 시음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인기가수들의 공연까지 즐길 수 있다.
개막 당일에는 브라스밴드와 고적대의 퍼레이드에 이어 가수 안치환과 김현정, 진주 등이 출연하는 축하 개막 공연이 펼쳐지고 참가자 2천여명이 일제히 맥주 건배를 하는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27일에는 유심초와 하남석, 양하영, 와이키키브라더스 등이 출연하며, 9월 1일 특별공연에는 홍서범과 옥슨80, 라이너스, 건아들, 블랙테트라, 로커스, 장남들의 원년 멤버들이 7080 캠퍼스 밴드로 모여 흥겨운 콘서트를 펼친다.
또한 29일과 9월 5일에는 정통 음악 DJ의 계보를 잇는 ‘박현준의 라디오가가’가 록의 전설들을 초대한다. 부활, 블랙홀, 블랙신드롬이 80~90년대 한국 정통 록 음악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한 여름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맥주와 음악공연을 즐기고 싶다면 ‘송도 세계문화축제’로 가자! 단, 과음조심!
자세한 사항은 //www.ilovebeer.kr 또는 ☎032-830-0603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현지 인턴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배우 박신혜의 ‘가을 메이크업’ 따라하기
· ‘최종병기 활’, 역대 사극 최고 오프닝 기록
· 11번가, 가전-잡화 여름 ‘땡처리’ 상품 대량 방출
· 입을 옷이 없는 나의 옷장, 원인은??
· DIY베이킹, ‘홈베이킹? 라면보다 쉬워요’
· 여성 95% 바캉스 후 질염 증상으로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