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남극을 배경으로 펭귄 탐험가 재스퍼와 앵무새 카카포의 신나는 모험을 그린 무공해 유기농 애니메이션 ‘재스퍼’가 오는 8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여름방학 부모와 아이가 함께 보는 관람포인트를 공개했다.
- MUST SEE! 하나: 펭귄종결자 ‘재스퍼’가 왔다!
‘제2의 뽀로로’ 펭귄종결자 ‘재스퍼’가 나타났다! 전세계 아이들의 우상 ‘뽀로로’를 뛰어넘을 꼬마펭귄 ‘재스퍼’의 흥미진진한 남극모험을 담은 영화는 “뽀로로 극장판이 아니냐?”는 오해를 받을 정도로 아이들과 부모들 사이에 벌써 화제가 되고 있다.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호기심 많은 행동들로 아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재스퍼’는 이 밖에도 비밀요원 “카카포”, 위기탈출 꾀돌이 “주니어”, 체력담당 “엠마” 등 이른바 “재스퍼 특공대”의 흥미진진한 활약을 담고 있다.
- MUST SEE! 둘: 탄산음료는 몸에 해로워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 하지만 아이들은 자극적인 인스턴트 음식과 해로운 탄산음료들에 길들여져 부모들의 걱정은 늘어만 가는 현실이다.
하지만 억지로 아이들을 다그치기 보다 유기농 웰빙 애니메이션 ‘재스퍼’는 주인공 재스퍼와 친구들이 악당 블록박사의 “아이들에게 해로운 탄산 레모네이드 만들기”를 막기 위한 손에 땀을 쥐는 활약을 담고 있다.
아이들이 영화를 보는 동안 자기도 모르게 주인공 재스퍼처럼 저절로 해로운 탄산음료에 대한 교훈을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제공한다.
영화를 보고 난 어린이가 탄산음료 대신 우유를 마시겠다고 나선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 MUST SEE! 셋: 아이와 부모가 함께 떠나는 모험 어드벤처!
‘재스퍼’의 주인공 꼬마펭귄 재스퍼는 “뽀로로”를 연상시키는 파란색의 몸에 노란부리를 하고 호기심 많은 눈을 동그랗게 뜨고 다니는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이다.
귀엽고 호기심도 겁도 많아 보이는 펭귄을 모티브로 만든 ‘재스퍼’의 캐릭터는 이미 유럽을 포함한 전세계에서 부모와 아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는 검증된 캐릭터다.
이와 더불어 연두색 앵무새 카카포와 깜찍한 보라돌이 아기펭귄 주니어, 그리고 심지어 악당 블록박사의 애완고양이 “루시퍼” 마저 앙증맞은 표정으로 어린이는 물론 어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여름방학이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아직 아이와 즐거운 추억을 남기지 못해 고민이라면 ‘재스퍼’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나보는건 어떨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나가수’ 김윤아, 여신 ‘아우라 피부’ & ‘섹시 카리스마’
· 편의점 화장품의 시대가 열린다!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주부, 잘 챙겨먹어야 가정이 산다
· 올 추석선물 키워드는? ‘온라인’ ‘중저가’
· 바캉스 후유증, 방치하면 초기 탈모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