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가 8월 A/W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던 스모키 아이의 아름다운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이미지가 돋보이는 이번 A/W 메이크업 컬렉션 ‘라 보떼 안에온토’는 피부 안에서부터 나오는 빛이라는 뜻으로 촉촉히 젖은 듯한 윤기를 보여주는 한정판 크림 아이섀도우 ‘옹브르 꿀뢰르 크렘므’, 장미 꽃잎이 가진 화사함이 감도는 립스틱 ‘루쥬 아 레브르’ 로 구성됐다.
끌레드뽀 보떼 2011년 가을,겨울 메이크업 컬렉션의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인 크림 아이섀도우 옹브르 꿀뢰르 크렘므(3g / 1호,2호 2색 / 63,000원)는 촉촉히 젖은 듯한 윤기와 화사한 반짝임을 연출해 준다. 달빛과 같은 미세한 반짝임을 만들어 주는 화이트와 브라운, 두 컬러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스모키 눈매에 어울리는 입술을 완성해 줄 루쥬 아 레브르(4g / R8, T8, T9 3색/ 72,000원)는 장미 꽃잎이 가진 화사함을 입술 위로 옮겨 빛나게 해준다.
꽃잎의 신선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세 컬러가 새롭게 선보이며 스킨 케어 성분 함유로 촉촉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새로 출시되는 끌레드뽀 보떼의 2011년 A/W 메이크업 컬렉션은 압구정 갤러리아,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등 전국 유명 백화점 끌레드뽀 보떼 매장과 롯데닷컴, 신세계몰, 갤러리아몰, H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