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는 페이스북 이용자를 대상으로 2NE1의 첫 콘서트 ‘놀자(NOLZA)’ 티켓 증정 이벤트 ‘니콘유저 모여라 제 2탄’을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의 공식 스폰서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지난 2월에도 2011 빅뱅 콘서트 ‘빅쇼' 티켓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활동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콤팩트카메라 브랜드 COOLPIX의 모델로 활동 중인 2NE1의 첫 번째 콘서트를 맞아, 젊은 층을 대상으로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ikonimagingkorea)의 ‘좋아요’를 눌러 팬이 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티켓 응모는 니콘 공식 페이스북에 니콘 무빙 스튜디오를 방문한 인증샷과 함께 방문후기를 남기거나,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인 ‘D7000 스타샷’을 다운받아 2NE1과 함께 재미있는 스타샷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 30명에게는 8월 27일, 2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NE1의 첫 콘서트 ‘놀자(NOLZA)’의 관람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한편, 2NE1은 '돈 크라이', '론리', '내가 제일 잘 나가', '헤이트 유'에 이어 최근 발표한 '어글리'까지 올해 발표한 5곡 모두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한 바 있으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독특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러블리한 헤어밴드… 김선아 vs 홍수현, 누가 더 잘 어울려?
· 블랙헤드 외치지만 말고, 제대로 빼보자!
· 은근 티 내는 ‘우리 결혼했어요’ 커플룩 열전!
· 8월엔 인천의 보물섬으로 떠나볼까?
· 커피의 변신은 무죄, ‘이색 커피’로 더위 날리자
· 바캉스용품 8월 뒤늦은 인기, ‘늦캉스족’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