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여름 시즌 신상품으로 미니 컬러백 4종을 선보인다. 이번 미니 컬러백은 레드, 그린, 옐로우, 네이비 등 산뜻하고 청량감 있는 컬러로 구성돼 있다.
[사진a]
도톰하게 앰보 처리 된 소가죽을 소재로 가벼운 질감과 화사한 색감을 자연스럽게 살렸다. 클래식한 체인 스트랩으로 길이 조절이 자유롭고, 스트랩 탈부착도 가능해 여러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슬림한 사이즈에도 지갑, 휴대폰 등 필수 소지품들을 수납하기에 무리 없는 내부 구성이라 실용적이다.
또한, 간편하게 힙색으로 허리에 멜 수 있는 똑똑한 디자인 덕분에 일상에서는 물론, 휴가 시즌 여행지에서 사용하기에도 손색없다.
톡톡 튀는 컬러는 어떤 패션에나 화사한 포인트가 되고, 미니멀한 외관이 여성스럽고 앙증맞은 느낌을 더한다. 체인을 떼어내면 클러치로도 활용할 수 있는 무게와 크기라서 격식 있는 파티, 연회에도 잘 어울리고, 사계절 무난히 사용할 수 있다.
루이까또즈 홍보팀 김인섭 팀장은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 부담 없는 핸드백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기반으로 밝고, 가볍고, 산뜻한 느낌에 초점을 맞춰 미니 컬러백을 기획했다”며 “원색의 화려함과 클래식한 디자인, 뛰어난 실용성을 지닌 미니 컬러백은 매 시즌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한은정, 효민 주연 소년잔혹괴담 '기생령'
· 최강희 비서룩’의 포인트는 바로 시계!!
· 비오템 모델 공효진, 대한민국 물은 내가 책임진다
· 올 여름 아이들 간식, 첨가물 없이 준비하세요
·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으로 편안한 여행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