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통더위와 장대 폭우가 반복되는 요즘, 고온 다습한 기온으로 인해 불쾌지수가 한껏 높아져만 간다.
이런 날씨에는 최대한 간소하게 메이크업을 해야 번들거림 없는 깔끔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을뿐더러 끈적거림으로 인한 불쾌감도 떨궈 낼 수 있다.
여러 가지 제품을 덧바르기 보다는 최대한 가벼우면서도 오래 유지되는 제형을 선택해 얇게 커버하는 것이 하루 종일 산뜻한 피부로 유지시키는 노하우.
‘피부 스스로의 힘’ 코스메디컬 브랜드 쏘내추럴에서는 가벼운 메이크업을 위해 ‘파우더포룸 모이스처 미네랄 스킨 파운데이션’을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제품은 가벼우면서도 촉촉함이 오래 남고 높은 밀착력으로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 시켜주는 누드 스킨 파운데이션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 심층수가 30%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비타민 E, C가 풍부한 다시마 추출물이 피부 활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뜨는 현상이 없을 뿐만 아니라 유분감을 빠르게 잡아주어 여름철 깔끔한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내추럴한 쌩얼 피부를 연출해 주는 ‘파우더포룸 모이스처 미네랄 스킨 파운데이션’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물놀이 필수품 ‘비치 타월·가운’ 발암물질 검출
· 무심한 듯 시크하게, 패셔니 스타들의 블랙&화이트 스타일링
· 수도권 아파트 낙찰가율, 80% 무너져
· 소지섭, 국내 최초 여성 속옷 브랜드 모델 발탁
· ‘메탈릭 주얼리’를 선택한, 내가 제일 잘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