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형준이 아시아 투어에 돌입하는 대형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에 출연한다.
임형준은 그 동안 영화와 드라마 외에도 뮤지컬 ‘풀몬티’ 와 ‘펌프보이즈’ 에 출연하는 등 꾸준히 두각을 보여왔다.
그 결과 오는 10월 8일부터 11월 6일까 일본 오사카 쇼시쿠좌 극장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26일부터 2012년 2월 9일까지 서울공연, 이 외에도 중국, 싱가폴 등 대규모 아시아 투어 프로젝트인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에 캐스팅됐다.
이번에 임형준이 연기할 ‘최사장’은 그 누구보다도 상업적 판단이 빠른 인물로서 프로듀서인 '상준'(이종혁/오만석) 의 능력을 믿고 전폭적으로 지지해주는 음반회사 사장이다. 평소에도 스크린을 통해 유쾌하고 시원한 연기를 보여준 임형준은 이번 뮤지컬에서도 극의 활력을 책임진다.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는 임형준 외에도 이종혁, 오만석, 성제, 바다, 박규리, 김태균, 양준모, 송영규, 임형준 등 연기력과 가창력을 갖춘 각 분야의 실력파들이 총 출동하여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현재 임형준은 올 추석연휴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가문의 수난 - 가문의 영광4'을 촬영 중이다. 영화 ‘가문의 수난’은 전작 시리즈에 출연한 김수미, 신현준, 탁재훈 등이 함께 출연 해 코믹 영화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이영자, 장기하에게 기습키스! ‘아이쿠야!'
· 김연아처럼 영어 말하기? 초등생 영어 학습법
· 우산도 소용 없는 폭우, 출퇴근길 스타일 유지 비법
· 다양한 여름옷, 변형 없이 세탁하는 노하우
· 김현중, 천여명의 일본 팬들 운집 ‘어서와요’
· 폭우 속 레인부츠 없는 남자는? 양말 사 신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