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색달해변축제조직위원회에서 지역민과 관광객들이 길고 무더운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다음달 20일까지 매일 오후 7시~10시에 ‘2011 중문색달해변축제’를 개최한다.
여름 해변 밤의 대한 낭만과 로망을 눈앞에 구체적인 현실로 가시화 시키기 위해 해변의 야간 개장에 맞춰 경관 조명 및 해변 무대, 노천카페 등을 개설, 다채로운 문화예술프로그램과 뛰어난 야간 경관, 편리한 식음료 시스템 등을 마련하여 방문객의 편안한 참여를 유도한다.
프로그램은 음악을 주축으로 퍼포먼스, 마임 등 야외에 적합한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배치하며, 레게, 보사노바, 재즈, 스카, 포크 등 여름 분위기에 적합한 뮤지션과 음악선곡과 동시에 라이브와 디제잉을 병행하여 흥을 한껏 돋군다.
공연은 클래식, 포크송, 펑크 등 다양한 장르로 이루어지며, 제주도 유일의 레게뮤직밴드 사회주의밴드와 제주도 스트리트 댄스팀 새티스팩션의 공연도 있다.
또한 스윙댄스와 팝핀·팝댄스, 플라멩고, 벨리댄스, 말레이시아 코키나발루 전통댄스 등의 화려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놓치기 아까운 이 기회! 망설이지 말고 예술에 빠진 중문색달해변으로 가자.
기타 자세한 축제 일정은 축제 홈페이지(www.yahaefestival.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064-760-3588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현지 인턴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폭우, 주택침수에 따른 주택피해 보상 방법은?
· 유이-나나, ‘남심'흔들어 잠 못들게하네~
· 섹시퀸 손담비, 그녀의 완벽 몸매 비결은?
· 정용화-박신혜, 계단에서 달달 로맨스 시작?!
· 넌 청순, 난 토인? 나만의 립스틱 색상 고르기
· 왜 여름철 음주는 더 빨리 취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