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Life & Culture
'프런코' 시즌4 제작! 열정가득 지원자 모집!
입력 2012-07-27 17:50:26 수정 2011072717511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대한민국에 패션 디자인 열풍을 일으킨 화제의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젝트 런웨이 KOREA'가 네번째 시즌이 제작된다.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은 7월 27일 도전자 공개 모집을 시작으로 시즌4의 제작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고 밝혔다. 지난 시즌2부터 온스타일과 함께 해온 서울시와 이번 시즌도 공동으로 기획, 지난 시즌보다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초특급 시즌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시즌 9까지 진행되고 있는 미국 '프로젝트 런웨이' 외에, 포맷을 구매,제작하고 있는 전세계 국가들 중 네번째 시즌까지 제작된 것은 한국이 처음이다. 그만큼 한국 시청자들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사실에,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사도 놀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온스타일은, 이번 시즌 4에서는 지난 시즌들보다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최강 리얼리티를 선보이겠다는 강력한 포부를 밝혔다. 시즌을 거듭할수록 상상을 초월하는 기발한 도전과제들과 국내외의 초호화 게스트 심사위원들로 화제를 낳은만큼, 이번 시즌4에서는 더욱 강력한 미션들과 최강 심사위원들로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는 것이다.

국내외의 사회 각 분야와 접목한 다양한 과제들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를 선발하기 위해 국내 유수 패션 디자이너들과 만나 미션에 대한 조언을 얻기도 하는 등 제작진의 열정 또한 뜨겁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난 시즌2부터 함께 해 온 서울시가 이번 시즌4에서도 참여, 온스타일과 공동 기획에 나서며 한층 풍성하고 다채로운 볼거리도 예약해둔 상태다. 볼거리는 물론 미션 규모 역시 초대형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도전자들간의 치열한 경쟁과 흥미진진한 작업 과정 등을 더욱 자연스럽고 생생하게 담아내기 위해 작업시간, 숙소 등 다양한 조건 변화들도 고민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온스타일 김제현 팀장은 “지난 세 시즌들이 모두 시청자들에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만큼, 시즌4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그 기대에 충분히 부응할 수 있을만큼, 기대 이상의 리얼리티를 선보일 테니 기대해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지난 시즌들을 통해 배출된 디자이너들이 현재 국내외 패션업계에서 상당한 두각을 나타내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시즌4를 통해 디자이너로서의 날개를 펼치게 될 실력있는 예비 디자이너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겠다”고 전했다.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4'의 지원자를 공개 모집요강으로 만 20세 이상으로 패션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의상 디자인과 제작에 필요한 기본 능력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러 홈페이지(www.lifestyler.co.kr)내 마련된 모집 페이지에서 직접 온라인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8월 21일 밤 12시 정각에 마감된다.

한편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브랜드 론칭 지원금과 패션매거진 화보 촬영을 비롯, 2012 FW 서울패션위크의 파이널 컬렉션에 오를 수 있으며 서울 패션 창작 스튜디오에 입주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김사랑-차승원, 여름 휴가지에 어울리는 명품 몸매 연예인 1위
· 박시연, 여동생위해 온몸에 타투! 파격변신?
· 먹다 남은 와인? 냉장고 채소칸에 보관하자
· 송지효와 2AM의 만남. 파파라치에 포착

· 여성을 위해 태어났다, 똑똑한 공짜 앱 ‘눈길’
입력 2012-07-27 17:50:26 수정 20110727175112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