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전격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이 개봉을 한 주 앞둔 7월 셋째 주 주말 관객들을 만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이 관객들을 만나러 또 한번 마당을 나왔다. 지난 7월 23일 롯데월드와 7월 24일 캐릭터라이선싱페어가 진행중인 코엑스를 찾았다.
지난 5월 이후 꾸준히 캐릭터 이벤트를 통해 거리에서 관객들을 만나왔으나, 이번 캐릭터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결정된 이벤트라 더욱 특별했다.
어린이 관객들은 ‘마당을 나온 암탉’의 예상치 못한 출연에 캐릭터 인형들을 열렬히 반기며 환호를 보냈다. 특히 지난 7월 23일 롯데월드에서는 호반무대 야외 상영회로 열대야 영화제도 함께 병행되어 관객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캐릭터 이벤트를 통해 ‘마당을 나온 암탉’의 주인공들도 실제로 만나고, 개봉 전 영화를 미리 관람하는 기회를 얻은 관객들의 호응은 더욱 뜨거웠다.
특히 어린이 관객들은 ‘초록’의 파수꾼 비행경주 장면에서 영화 관람 전 실제로 만난 ‘초록’을 박수로 응원하며 관람했다.
또한 ‘마당을 나온 암탉’은 지난 7월 24일 캐릭터라이선싱페어가 있는 코엑스도 방문했다. 이날 수많은 인기 캐릭터 전시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원작을 통해 소설을 미리 읽었거나,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이 주인공들을 알아봄으로써 캐릭터 인형들의 인기 또한 대단했다.
길거리 캐릭터 이벤트로 포토타임이 진행되면서 ‘마당을 나온 암탉’ 주인공들이 나누어준 부채와 파일폴더 또한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캐릭터 이벤트는 성황리에 끝났다.
한편 깜짝 캐릭터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인기몰이 중인 ‘마당을 나온 암탉’은 양계장을 탈출해 세상 밖으로 나온 암탉 ‘잎싹’과 청둥오리 ‘초록’의 꿈과 자유를 향한 용감한 도전을 그린 영화로 7월 27일 전격 개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김연우, 콘서트장서 역대 최고 ‘인간화환’ 등장 화제
· 쌍용차, 휴가철 ‘하계 특별무상점검 서비스’
· 권리세, 데이비드 오 몰래 박재범과 커플데이트!!
· 도심 속에서 즐기는 ‘공짜’ 문화생활!
· 비키니 라인 방해하는 ‘똥배’의 실체
· 정용화도 반한 ‘박신혜룩’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