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NS윤지와 배우 윤승아가 함께한 직찍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NS윤지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이 사진은 연예계 절친으로 불리는 NS윤지와 윤승아의 깜찍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특히 한 사진 속에서 이들은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모습이 마치 불량스런 언니의 포스를 담고 있으며, 다른 사진 속에서는 화사한 웃음에 러블리하면서도 해맑은 모습을 담고 있는 색다른 모습에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비슷한 스타일의 깜찍발랄한 단발 웨이브 헤어에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자매같이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윤씨스터즈”라는 별명을 얻으며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2009년 당시 연기수업을 받으며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미국에 가족을 두고 홀로 한국에 와서 생활하고 있는 NS윤지를 윤승아가 친언니처럼 챙겨주면서 절친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이후 각자 가수와 연기자로 데뷔, 지금까지도 변치 않는 우정을 자랑하며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지내고 있다.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귀요미들이 있나’, ‘윤씨자매 흥해라~’, ‘보기만 해도 훈훈하다’, “둘 다 너무 이쁘다”등의 반응이다.
한편 윤승아는 ‘몽땅 내사랑’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NS윤지는 오는 7월 29일 새 싱글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김연우, 콘서트장서 역대 최고 ‘인간화환’ 등장 화제
· 쌍용차, 휴가철 ‘하계 특별무상점검 서비스’
· 권리세, 데이비드 오 몰래 박재범과 커플데이트!!
· 도심 속에서 즐기는 ‘공짜’ 문화생활!
· 비키니 라인 방해하는 ‘똥배’의 실체
· 정용화도 반한 ‘박신혜룩’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