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계의 대모’ 이경민 원장이 ‘메이크업 후 가장 아름다운 배우’로 오연수를 지목했다.
FashionN(패션앤)에서 7월 22일에 방송하는 ‘여배우 하우스’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이 출연해, 연예인 메이크업 노하우와 스타들의 메이크업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한국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말을 최초로 사용한 이경민 원장은 이영애, 김혜수, 고소영 등 당대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도맡은 대한민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역사의 산 증인이다.
이경민 원장은 ‘메이크업을 하고 났을 때 가장 아름다운 배우’로 오연수를 꼽으며 “그녀는 변화에 빨리 적응하는 배우 중 하나다. 어떤 메이크업을 해도 너무 완벽하게 소화해 낸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방송에는 올 여름 ‘수영장에서 돋보이는 메이크업’, ‘남자친구를 감쪽같이 속이는 쌩얼 메이크업’ 비법과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챙겨 다니는 필수 아이템들도 모두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우리나라 여성들은 세계 다른 나라 여성들보다 화장품을 너무 많이 쓰는 편이다”라며 “특히 여름 화장의 경우 스킨과 세럼을 바른 후 바로 선크림만 발라줘도 무관하다”고 전했다. 또, 두 개의 아이라인 펜슬을 이용해 최근 트렌드인 ‘세미 스모키 화장법’을 직접 시연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했다.
한편 이경민 원장은 수술 없이도 예뻐지는 메이크업의 비밀을 공개한다. 몇 백만 원의 수술 비용을 들이지 않고 화장법만으로도 헤어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고 강조하며 시범을 보여주기도 했다. 강한 얼굴형, 꺼진 이마, 길어 보이는 턱 등 콤플렉스를 가려주는 마술 같은 메이크업의 세계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넌내반’ 속 박신혜, 상큼발랄 스타일링에 핸드백으로 포인트!
· “톱스타가 쓴대” 유아용품도 명품시대!
· 베네피트, ‘비라이트 래디언트 스킨케어’ 체험단 모집
· 해리포터 월드컵 ’최종 승자로 ‘스네이프’ 선정!
· 박카스 등 의약외품, 편의점서 28일부터 판매
· 아기 배탈? 수분·영양공급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