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백화점에서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고객들이 유익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특강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파크백화점 문화센터는 방학과 동시에 부모님 또는 또래 어린이들과 즐길 수 있는 여름방학 특강을 진행한다.
‘토니박의 방송마술 배우기’는 TV프로그램에서 자주 접하지만 배우기가 쉽지 않았던 마술들을 부모님과 함께 배울 수 있는 강좌로, 백지 책에 그림이 나타나고 색을 입히는 매직 그림책 마술과 카드마술, 지폐 마술 등 호기심 많은 어린이들을 위한 트릭 마술들로 구성됐다. 강의는 24일부터 8월 14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또래들과 함께 생명의 신비를 체험할 수 있는 강좌도 있다. 26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신나는 곤충교실’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살아있는 호랑 나비과 애벌레, 육식성 사마귀, 누에 등을 관찰하고 먹이를 먹여볼 수 있다. 특히, 수업 시간 외에 곤충을 집에서 기르며 생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유충을 병에 담아 증정한다. (문의:02.2012.4050)
더불어 아이파크백화점 문화관은 8월 31일까지 ‘건담베이스’ 매장에서 부모님과 함께 무료로 프라모델을 조립하고 선물로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완구 전문매장 ‘토이팩토리’에서는 31일(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4만 5천원 상당의 ‘파워레인저 정글포스’ 뮤지컬 티켓 1인 2매를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미스 리플리, ‘이다해 백’이 뭐 길래
· 몰라보게 날씬해진 유이! 그 비결은?
·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블루’로!
· 알아두면 힘이 되는 휴가철 긴급번호
· 서울 전세값으로 내집 마련 가능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