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친구들 몰래 신호등 리모콘을 손에 넣게 되고 마음대로 신호등을 조작하던 번지가 동물 자동차 친구들을 위험에 빠트리게 된다. 신나게 모험을 즐기며 위험에 빠진 친구들을 구하라!
애니메이션의 이야기가 아니다. EBS와 재능TV를 통해 방영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동물 자동차, 브루미즈의 자동차 놀이 체험전인 ‘브루미즈 부릉!부릉! 놀이터’의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미션이다.
‘브루미즈 부릉!부릉! 놀이터’에서 아이들은 친구 및 부모님들과 함께 신나게 타고 놀면서 협동하는 법도 배우고, 즐겁게 뮤지컬을 보며 교통안전도 배울 수 있다고 하니 주말과 방학 때 꼭 다녀와야 할 창의적 체험 활동 장소로 추천한다.
12미터의 레일 위를 신나게 달리는 롤러코스터, 각종 클래식 페달카, 영유아들을 위한 베이비 레이서, 방귀 소리 나는 범퍼카까지. 스피더의 레이싱놀이터에서 신나게 달려보자.
페라의 짝꿍 놀이터에서는 친구들과 협동심을 심어주는 밸런스 시소도 타볼 수 있으며, 번지의 점핑 놀이터에서는 안전한 에어 바운스에서 신나게 점핑할 수 있다.
동전을 넣고 타야하는 5가지 부르미 유료 라이더를 무료로 마음껏 탈 수 있다고 하니 아이들에게는 꿈과 같은 곳이 아닐 수 없다.
매일 5회 15분씩하는 ‘교통안전 뮤지컬’은 어떨까? 우리의 브루미들을 직접 만나 율동도 배워보고 자연스럽게 아이들에게 교통안전에 대한 내용도 알려주니 놓치지 말자.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는 한 번 더 챙겨 볼 것!
이번 체험전은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23일부터 11월 27일까지 진행한다.
관람요금은 소인 15,000원, 대인 10,000원. 문의 1544-4092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전혜빈, '바디수트'입고 '섹시 카리스마!‘
· 완벽한 비키니 미인, 그녀에게 부족한 2%
· 물가부담 고공행진..`생활비 카드'로 덜어볼까?!
· 유인나, ‘싱글즈’서 보이쉬한 숏커트로 파격 변신!
· 심한 여성 우울증, 불임까지 초래
· ‘우유남’ 이민호, 헌터룩의 셔츠 스타일 컬러별로 즐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