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브랜드 K2가 새로운 광고 모델로 국내 최고의 인기 배우인 원빈을 선정, 1년간의 전속 계약을 맺었다.
K2는 다가올 가을/겨울 시즌, 상반기에 이어 강인한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친근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며, 모든 아웃도어 활동을 아우르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인기 배우인 원빈을 모델로 선정했다.
K2는 원빈이 영화 ‘아저씨’를 통해 강인한 남성미를 보여 준데다, 조각 미남의 수려한 외모와 세련된 스타일로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어, K2가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패션을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모델로 높이 평가했다.
또한, K2는 원빈을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지닌 대중적인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등산 아웃도어를 넘어 일상의 캐주얼패션과 스포츠웨어까지 섭렵하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K2 브랜드마케팅팀 정용재 팀장은 “원빈의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트렌디한 스타일이 K2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K2는 전속모델 원빈과 함께 대중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국내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유진-기태영, ‘우리 인연만들어요’ 화보같은 청첩장
· 스타일 종결자 오윤아의 감각적인 워너비 스타일!
· 카르티에, 시계값 최대 8% 인상
· 소아 골절 5명 중 1명 ‘성장판 손상’, 안전불감증 심각
· 이지훈, ‘이민정과 키스신 찍고파’ 무한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