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소이가 SBS ‘강심장’에 출연해 강력하고 과감한 토크를 선보이며 화제가 됐다.
최근 윤소이는 SBS ‘한밤의 TV 연예’, ‘강심장’ 등에 연이어 출연해 거침없는 솔직한 토크를 펼치며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
좀처럼 영화나 드라마 이외의 곳에서는 모습을 드러낸 적 없는 윤소이가 이처럼 숨겨왔던 입담을 과시하게 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연일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화제임을 입증했다.
윤소이는 지난 7월 12일 밤 방영된 SBS ‘강심장’에서 자신의 외모 콤플렉스와 성형외과 견적 발언 등 숨김없는 토크를 펼쳐 MC 강호동과 이승기까지 깜짝 놀라게 하는 등 떠오르는 예능 퀸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윤소이는 아역 배우들의 호연으로 호평 받고 있는 SBS 월화 드라마 ‘무사 백동수’ 4화 끝에 예고편에 등장해 지창욱(백동수 역)과 운명적인 재회를 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라마를 통해서 거침없는 리얼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윤소이가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하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팔방미인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어 그녀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윤소이는 SBS 새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황진주’ 역할을 맡았다. 의적패 산채에서 자라나 거칠지만 사랑스러운 매력 만점의 캐릭터다. ‘백동수’(지창욱 분)의 인생을 두 번이나 바꿔 준 운명의 여인으로 정의롭고 의로운 성품이 돋보이는 매력까지 녹아든 인물로 그려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차승원, ‘유재석은 정말 능력이 출중’ 극찬!
· 슬림해 보이고 싶다면 더욱 드러내라!
· 김혜선 기상캐스터 의상논란, '뭐가 야하다는거지?'
· 여름철 땀 냄새, 자유로워지는 방법은?
· 큰 일 치루셨나요? 오늘 밤에는 푹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