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이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지로 선정되면서 온 나라가 축제 분위기다. 이에 외식업계에는 본격적인 ‘평창 마케팅’에 나섰다.
도미노피자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축하하는 ‘평창 2018 페스티벌’을 7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평창 2018 페스티벌’은 홈페이지에서 피자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8일 동안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토니로마스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성공을 축하하며, 8월말까지 무제한 생맥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벤트는 토니로마스 전 매장에서 1인당 9,800원(부가세별도)에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뚜레쥬르는 이벤트 게시판에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연아빵’ 모바일 제품교환권(1만 원권, 50명)을 증정한다. 기간은 7월 17일까지.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는 7월 15일까지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기념 와인을 30% 이상 할인 판매한다. 기념 와인은 켄우드 울루파 진판델 스파클링, 몬테스 클래식 멜롯, 카사블랑카 세피로 까베르네 쇼비뇽 리제르바 총 3종이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외식업계가 ‘평창의 기쁨과 영광’을 소비자와 함께 나누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대회 개최까지 모두가 함께 즐거운 ‘2018 평창’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차승원, ‘유재석은 정말 능력이 출중’ 극찬!
· 슬림해 보이고 싶다면 더욱 드러내라!
· 김혜선 기상캐스터 의상논란, '뭐가 야하다는거지?'
· 여름철 땀 냄새, 자유로워지는 방법은?
· 큰 일 치루셨나요? 오늘 밤에는 푹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