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근석이, 일본 후지TV 간판 버라이어티 방송 ‘스마스마(SMAP X SMAP)'에 전격 출연해 일본의 최정상 그룹 MAP 멤버들과 녹화를 마쳤다.
지난 6월 장근석은 첫 공식 사진집 발매와 관련 일본을 방문했는데 29일 극비리에 진행된 후지TV ‘스마스마’ 녹화에서 일본의 최정상 그룹 스맙(SMAP) 멤버들과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장근석이 출연한 코너는 ‘비스트로 스맙’으로 스맙 멤버가 2대 2 페어로 나누어 게스트에게 선보일 요리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다.
'비스트로 스맙‘ 코너에는 일본을 대표하는 유명인사는 물론 헐리웃 스타들과 스포츠, 정치, 연예, 문화 등 각 분야를 막론하고 최고의 게스트가 출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장근석의 출연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가장 핫 한 인물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장근석은 ‘스마스마 - 비스트로 스맙’ 녹화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하는 것은 물론 자연스럽게 스맙 멤버들과 어우러져 버라이어티 방송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무한 매력을 모두 보여주었다.
특히, 장근석은 스맙 멤버들과 함께 춤을 추고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녹화를 진행한 것은 물론 기무라 타쿠야의 요리에 일본어로 “맛있다~!”를 연발하며 즐거워하는 등 현장 분위기는 최고조였다고 현장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장근석이 준비한 깜짝 선물에 스맙 멤버인 기무라 타쿠야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이색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으로 오는 18일 방송되는 본방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마스마’의 담당 프로듀서는 “일본에서의 압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장근석과의 만남에 스맙 멤버들도 기대감을 감추지 않고 시종일관 장근석의 리액션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아시아 스타들의 만남에 굉장히 녹화 분위기가 좋았다.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대만족을 표하며 장근석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근석이 출연한 ‘스마스마’는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 가수, 스포츠 선수 등이 출연한 바 있으며 메인 코너인 ‘비스트로 스맙’에는 장동건, 이영애, 이병헌, 최지우, 류시원, 권상우, BOA, 안정환 선수 등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인들이 스맙과 함께 했다.
한편 아시아의 프린스 장근석이 일본의 최정상 그룹 SMAP과 환상적인 호흡으로 녹화를 마친 ‘스마스마'는 오는 18일 월요일 일본 후지TV를 통해 70분 스페셜로 방송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신기생뎐’ 임수향의 단사란표 주얼리 활용법
· 보톡스, 20대부터 맞아도 되는건가요?
· 미샤 빅세일, 최대 50% 할인
· 박성광, ‘어머니 제가 드린 용돈으로 사신 거 아니죠?’
· 인기 걸스타들이 선택한 립스틱은?
· 애프터스쿨, 새 유닛 멤버 공개 '어? 의외의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