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은 자연의 내추럴함과 패션 세계의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춘 서머 컬러 컬렉션 ‘패션 플라워(Fashion Flower)’를 오는 15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패션 플라워 컬렉션’은 청순한 플로랄 컬러와 트렌디한 메탈릭 컬러가 적절히 믹스된 그린, 핑크, 오렌지 컬러 등으로 구성돼 환한 태양 아래서는 물론이고 칙칙한 장마철을 화사하게 바꿔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제품 표면에 사랑스러운 데이지꽃 문양이 새겨져 있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4개의 플로럴 색상으로 구성된 립스틱은 마치 꽃으로 입술을 물들이는 듯한 화사한 효과를 주며, 윤기 있는 글로시 펄이 특징인 립젤리로 이슬처럼 촉촉하게 젖은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연한 민트 컬러의 립스틱 ‘써머 샤워’ 컬러는 핑크나 오렌지 등의 립컬러와 믹스하면 상큼하면서도 은은하고 색다른 컬러감을 독특하게 연출해준다.
투명하고 창백한 핑크톤의 뷰티 파우더 ‘라이트 선샤인’과 신선한 꽃과 식물의 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그린, 화이트, 핑크, 그레이 등 다양한 아이섀도우들도 함께 출시된다.
짙은 블랙 컬러의 마스카라는 무스처럼 가벼운 질감으로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발리며 길고 풍성한 꽃잎 같은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내추럴한 꽃과 트렌디한 패션이 동시에 담긴 이번 ‘패션 플라워 컬렉션’은 7월 한정판으로 아이섀도우 6종, 립스틱 4종, 립젤리 3종, 뷰티 파우더 2종, 마스카라, 아이라이너로 구성돼 있으며, 매장 출시 전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11일부터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맥 홍보팀 박미정 부장은 “꽃은 대자연의 자연스러움과 패션 세계의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대표적인 아이콘”이라며 “‘패션 플라워 컬렉션’은 이러한 꽃을 모티브로 하여 더운 여름 시즌에 상쾌하면서도 신선한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신기생뎐’ 임수향의 단사란표 주얼리 활용법
· 보톡스, 20대부터 맞아도 되는건가요?
· 미샤 빅세일, 최대 50% 할인
· 박성광, ‘어머니 제가 드린 용돈으로 사신 거 아니죠?’
· 인기 걸스타들이 선택한 립스틱은?
· 애프터스쿨, 새 유닛 멤버 공개 '어? 의외의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