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스트의 정규 1집 활동 당시 미공개 되었던 사진들을 담은 화보집 ‘FICTION. Written by BEAST’가 오는 7월 15일까지, 일주일간 인터넷교보문고를 통해 단독 예약 판매된다.
이번 화보집은 비스트 정규 1집 ‘FICTION AND FACT’을 내고 타이틀곡 ‘FICTION’으로 모든 음악프로그램의 ‘트리플 크라운’이라는 피날레를 기록하며 대세로 등극하기까지 한 달간의 FICTION 같은 순간들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총 6개의 챕터, 260페이지에 달하는 책 속에는 녹음, 안무, 자켓, M/V 촬영, 첫 방송, 감격의 1위 등 첫 번째 정규 앨범이라는 감격에 준비 기간 동안 녹음, 연습, 촬영 등 정신없는 스케줄을 소화하며 모든 열정을 쏟아 낸 멤버들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인터넷교보문고는 이번 화보집의 단독 판매를 기념해 예약판매가 진행되는 기간 내 구매자 중 총 25명을 추첨해 멤버들의 친필 사인북(15개)과 CD(10개)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교보문고 홈페이지(www.kyobobook.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비스트는 차세대 K-POP 스타로 성장해 7월 아시아 6개국 팬미팅 투어를 돌며 아시아 전역으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넌내반’ 정용화의 키스만큼 달콤한 메신저 룩
· [임신/출산]태아를 위한 열 달 편식
· 컴퓨터 고장 잦은 여름철, 이렇게 관리하세요
· 5cm 더 빵빵하게 ’왕뽕 비키니’를 아십니까?
· 피임약, 번들거리는 피부와 여드름에도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