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뮤지컬 ‘춤추는 태양계’는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21일까지 인천어린이과학관 공연장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가족 과학뮤지컬 ‘춤추는 태양계’ 공연을 갖는다.
달이 없다면 지구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까? 그리고 태양의 빛이 사라진다면 지구는 어떻게 될까? 누구나 한번 쯤 상상해봤을 만한 태양계에 대한 궁금증을 탄탄한 구성과 즐거운 에피소드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신비한 우주를 배경으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키워줄 창작 가족뮤지컬 ‘춤추는 태양계’는 태양과 지구와 달 등 태양계의 운동 원리를 동화같이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낸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지구와 달, 태양을 의인화해 신화적 요소를 가미한 작품으로, 태양계 캐릭터들의 여섯 가지 유쾌한 에피소드를 통해 태양계의 관계성은 물론, 우주에 대한 어린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유발한다.
실제 이 공연은 인간이 달과 태양에게 갖는 상징성과 의미를 ‘이순신과 달’, ‘소녀의 소원’, ‘햇님과 달님의 이야기’ 등을 통해 감동과 소망이 담긴 에피소드들로 들려준다.
또한 달 혹은 태양이 없는 지구의 상황을 가정해 낮과 밤의 변화, 밀물과 썰물의 변화, 일상생활의 변화, 날씨의 변화, 그리고 인류의 생존관계 등을 옴니버스 형식의 에피소드를 통해 과학적으로 풀어낸 것은 물론, 태양계 캐릭터들의 유쾌함을 통해 웃음까지 책임진다.
한편 인천어린이과학관은 올 여름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공연과 함께 과학관에서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뮤지컬 태양계 공연 관람객에 한하여 상설전시관 할인혜택은 물론, 과학관 내 편익시설 이용 시 최고 10% 할인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월요일 휴관)
문의 02-529-1003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신이, 양악수술 ‘어머 다른 사람 같다!’
· 컴퓨터 고장 잦은 여름철, 이렇게 관리하세요
· 보아, ‘순정마초’에 애정가득 ‘요즘 난 탱고가 좋아’
· 5cm 더 빵빵하게 ’왕뽕 비키니’를 아십니까?
· 피임약, 번들거리는 피부와 여드름에도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