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약골 이윤석이 tvN ‘재미있는 스타특강쇼’에 출연해 대한민국 20대를 위한 생존 필살기를 공개한다.
개그맨 이윤석이 “사실 나는 싸움꾼이다”라고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싸움이라고 다 같은 싸움이 아니다”라고 말문을 연 뒤, “신인시절 출연료, 광고료를 정하는데 있어 서경석이 대신 처리해 주는 경우가 많았다”며 “내가 약하면 나를 대신해 싸워 줄 든든한 내 편을 만들면 된다”고 일급 비법을 전수했다.
이어 싸움을 하지 않고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칭찬을 꼽으며 "김태희도 춤추게 만들 수 있다"는 칭찬 테크닉을 전한다.
더불어 부부싸움 기술과 연애의 기술까지 전해 500명의 20대 청중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 날 현장에서 특강을 수강한 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는 “정말 도움 되는 강의로 생각을 많이 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밝히며 ‘최고의 강의’라고 추켜 세우기도했다.
tvN 명재욱PD는 “시청자 여러분이 보여준 폭발적인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재미있는 스타특강쇼’는 이번 4회 이윤석 편이 끝이 아니고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올 가을께 돌아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민약골 이윤석이 전하는 ‘싸움의 기술’ 특강은 7월 8일 오늘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재미있는 스타특강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미친몸매 장윤주, '강동원과 사귀고 싶었다'
· 30代 연금식 보험 가입 최다, ‘노후대비 해야죠’
· 황수정과 신인가수 서윤, 여전한 갈등상태
· 오지헌, 42kg 감량 사진 화제 ‘누구세요?’
· 무한 매력 데님, 여름에 입어야 진짜 멋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