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출산 여성을 위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는 튼살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을 강화해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을 높인 ‘쏭레브 스트레치마크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 크림은 피부 속 콜라겐 조직의 밀도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보습 효과가 있는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출산 전후의 급격한 체중 증가에 따른 피부 튼살 예방 및 재생에 효과적이다.
특히 중앙 아프리카에서 자란 너트로 만든 쉐어버터 성분은 피부의 유연성과 탄력에 도움을 주고 칠레 야생 장미에서 추출한 머스켓 로즈 성분은 피부에 좋은 필수 지방산이 포함돼 있다.
여성은 물론 태아 또는 유아에게 미치는 영향까지 고려해 개발된 쏭레브 스트레치마크 크림은 파라벤, 파라핀오일, 트리에탄올아민, EDTA 성분 등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을 높인 제품으로 리뉴얼 됐다.
발림이 좋고 흡수가 빨라 임신 3개월부터 출산 후 3개월까지 가슴, 배, 엉덩이, 허벅지 부위에 하루 한두 번 꾸준히 바르면 피부가 개선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쏭레브 스트레치마크 크림은 아벤트코리아 직영 쇼핑몰 그레이튼을 비롯해 온라인 화장품 전문몰인 스페이스뷰티와 CJ몰, GS샵 등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미친몸매 장윤주, '강동원과 사귀고 싶었다'
· 30代 연금식 보험 가입 최다, ‘노후대비 해야죠’
· 황수정과 신인가수 서윤, 여전한 갈등상태
· 오지헌, 42kg 감량 사진 화제 ‘누구세요?’
· 무한 매력 데님, 여름에 입어야 진짜 멋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