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대학을 배경으로 꿈을 향해 질주하는 주인공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청춘 멜로 드라마 ‘MBC 넌 네게 반했어’가 정용화, 박신혜, 소이현, 송창의 네 주인공과 함께 풋풋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그려내며 수목 드라마의 새로운 바람이 되고 있다.
그 중 SBS ‘미남이시네요’에서 부드러운 밀크남으로 사랑 받았던 정용화는 ‘넌 내게 반했어’에서 도도하고 오만한 까칠왕자로 변해 새로운 연기 도전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그의 까칠 왕자 스타일은 남성뿐 아니라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정용화는 아이돌 못지않은 교내 인기 밴드 보컬리스트 역할로 주로 데님이나 치노 팬츠와 심플한 재킷을 매치하고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는 전형적인 캠퍼스 룩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스타일은 언뜻 보면 깔끔하고 무난해 보이지만, 정용화는 심플한 디자인의 의상엔 컬러나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고, 시계와 백팩 등의 악세서리를 활용함으로써 무심한 듯 시크한 룩을 보여주고 있다.
유러피안 감성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 마케팅 팀의 이선주 대리는 “정용화의 스타일은남성이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아이템들을 활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이러한 스타일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컬러나 악세서리의 매치가 중요하다. 정용화처럼 심플한 자켓이지만 컬러감이 강한 비비드 자켓을 활용하고 스트라이트 티셔츠를 이너로 매치한다거나 백팩이나 운동화 등 활동성을 강조한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활용하면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정용화가 자주 착용하는 블루종 스타일의 자켓은 면 반바지나 화이트 치노 팬츠 그리고 요즘 유행중인 보트 슈즈를 매치하면 세련 된 크루즈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고 팁을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고소영, 변함없는 여신 미모로 ‘까도맘’ 포스
· 수트에는 꼭 셔츠와 타이만? 이민호-김재원-정겨운의 스타일링 비법
· 애프터스쿨, 일본 데뷔 쇼케이스 1분만에 전석 매진
· 콧대 높은 그녀의 자존심 킬힐!!
· 10cm,‘정형돈 보고있나? 이게 패션이다!’
· 인터넷 물품사기 2년 만에 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