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멀티 카페 드롭탑(www.cafedroptop.com)은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빙수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빙수는 여름 한정 메뉴로, ‘팥빙수’를 비롯해 ‘커피 빙수’, ‘블루베리 요거트 빙수’ 등으로 구성됐다.
전통적인 맛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팥빙수’는 아삭한 얼음 위에 단팥과 우유, 연유, 떡 등 고유 빙수 재료를 넣어 만든 제품이다. 담백하고 시원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커피빙수’는 에스프레소와 커피 파우더를 첨가해, 풍부한 커피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USDA 인증 유기농 원두로 로스팅한 커피가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제공한다. 얼음 위에는 아몬드와 호두 등 견과류 토핑이 더해져 고소하다.
‘블루베리 요거트 빙수’는 슈퍼 푸드라 불리는 블루베리를 첨가해 건강까지 생각한 빙수다. 눈 건강에 좋은 블루베리잼과 요거트를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빙수 3종 가격은 ‘팥빙수’가 6,300원, ‘커피빙수’와 ‘블루베리 요거트 빙수’는 각각 6,800원이다. 드롭탑 서소문점과 학동사거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드롭탑은 올해 4월 첫 문을 연 신규 커피 전문 브랜드로, 배우 전지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공격적인 마케팅 및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이수만-양현석-박진영, 차세대 K-pop 주인공 발굴한다!
· 주병진, ‘무릎팍 도사’ 서 무슨 말을 할까?
· 공정위 G마켓-옥션 합병 승인, 슈퍼甲의 탄생?
· 빅재미 모은 ‘정재형의 깨알영상 플레이어’화제
· 하의실종보다 더 핫하다! 보이프렌드 핏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