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과도하게 분비되는 땀과 피지는 여성들에겐 꽤나 심각한 고민거리다.
메이크업을 한지 분명 몇 시간 지나지 않았는데, 얼굴은 번들거리고 감추고 싶은 모공과 잡티는 떡 하니 드러난다.
완벽하게 감춘다고 이것 저것 무겁게 바르다 보면 갑갑한 기분도 들고 심할 경우 트러블까지 올라온다.
주기적인 수정 메이크업도 해결책은 아니다.
피부에 반복적으로 메이크업 제품을 바르는 행위는 ‘번거로움’을 넘어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여름철 피지 때문에 메이크업이 자꾸 지워져서 고민이라면 오르비스의 ‘UV CUT 수퍼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SPF50의 강력한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기본, 수분이 풍부한 오일컷의 리퀴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촉촉하게 스며든다.
워터 프루프 기능이 있어 야외활동에도 안전하며, 땀에도 강해 메이크업 수정의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땀과 피지를 흡수하는 프레쉬 킵 파우더가 배합돼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감촉을 유지할 수 있다.
메이크업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면서 산뜻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시켜줄 UV CUT 수퍼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오르비스 더 샵과 인터넷 홈페이지, 무료 주문 전화(080-301-5050)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 동안 시즌 특가로 1,000원 할인된 18,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첫 구매 고객이라면 3,000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이정진, 미모와 실력을 갖춘 ‘여친’ 깜짝공개
· 지드래곤, ‘미존개오’ 정형돈에게 ‘보고있나?’
· 오피스 룩 스타일 참고서 ‘미쓰 아줌마’ 정시아
· 하의 실종 패션, ‘숏팬츠+컨버스’ 로 마무리
· 하하,‘무도가요제’서 부른 ‘찹쌀떡’ 사정상 녹음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