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빅히트 상품으로 꼽히는 ‘아이시스 시리즈’ 샌들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아이시스5’를 포함해 편안한 착화감에 디자인도 세련된 여성용 여름 샌들을 새롭게 선보인 것.
이번 시즌 르까프 여성용 여름 샌들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 신을 수 있도록 3~5cm의 다양한 굽 높이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샌들 디자인인 글래디에이터 룩을 여러 스타일로 변형하여 하이힐의 스타일리쉬한 느낌은 살리면서 다리 선을 더욱 날씬하고 길어 보이게 했다.
또한, 발목 아래 부분의 부드러운 슬림 밴드가 발을 감싸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고무 재질의 아웃솔을 사용해 쿠셔닝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비가 오는 장마철이나 휴가지에서 미끄럼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활동성과 활용성 모두 뛰어나다.
르까프 여성용 여름 샌들은 아이시스5, 클레오니, 글라디, 앵클, 앵클2등 5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230mm부터 250mm 까지다. 가격은 6만5,000원~ 8만 7,500원.
르까프 신발기획팀 이종태 팀장은 “르까프는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3cm 굽 여름샌들 ‘뉴아이시스4’의 기능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올해는 서로 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3cm~5cm까지 다양한 굽 높이의 여름 샌들을 추가해 출시했다”며, “르까프 여성용 여름 샌들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편안한 반바지에서부터 트렌디한 원피스까지 다양한 패션에 매치할 수 있어 휴가철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널리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올 여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이정진, 미모와 실력을 갖춘 ‘여친’ 깜짝공개
· 지드래곤, ‘미존개오’ 정형돈에게 ‘보고있나?’
· 오피스 룩 스타일 참고서 ‘미쓰 아줌마’ 정시아
· 하의 실종 패션, ‘숏팬츠+컨버스’ 로 마무리
· 하하,‘무도가요제’서 부른 ‘찹쌀떡’ 사정상 녹음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