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의 실종 패션은 말 그대로 하의가 없는 듯한 룩을 스타일로 연출하여 다리의 각선미를 뽐내는 룩을 지칭한다. 최근 공항패션이나 각종 행사장의 레드 카펫에서 아이돌 스타는 물론
해외 패셔니스타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아찔한 하의 실종 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렇듯 하의 실종 패션은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더욱 주목 받고 있는데 그로 인해 하의 실종 룩과 잘 어울리는 신발에 대해 고민하는 여성들이 최근 늘고 있다.
최근 이런 고민을 씻은 듯이 해결해 줄 수 있는 하의 실종 패션 종결 아이템이 등장하였으니 그것은 바로 스니커즈! 특히 다양한 컬러로 유명한 컨버스는 걸들의 하의 실종 패션을 완성시켜주는데 1등 공신으로 주목 받고 있다.
섹시미를 지나치게 강조하는 하의 실종 룩이 부담스러운 많은 여성들에게,
컨버스의 컬러풀한 척 테일러 올스타 슈즈는 캐주얼 하면서도 은근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것!
2011 Summer Hot Style ‘Mini and Shot’
다양한 컬러의 컨버스 척테일러 슈즈로 하의 실종 룩에 포인트를!
이번 여름, 하의 실종 룩은 상의를 최대한 길고 루즈하게 입거나 하의를 최대한 짧게 입어 멀리서 보면 마치 하의를 입지 않은 듯한 느낌으로 각선미를 강조하는 것이 관건인데 지나친 섹시미 강조보다는 스타일리쉬한 느낌으로의 연출이 더 중요하다.
미니스커트 보다는 쇼츠(숏팬츠)를 착용하는 것이 더욱 세련된 하의 실종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데 활동 제약이 따르는 미니스커트보다 편안하면서도 섹시한 쇼츠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쇼츠의 길이는 짧을수록 다리가 길어 보이며 그와 함께 더욱 패셔너블한 스타일 연출을 위해 컨버스의 컬러풀한 척 테일러 올스타 라인의 슈즈를 매치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선명한 컬러의 컨버스 혹은 은은한 파스텔 컬러의 심플한 컨버스를 매치하는 등 전체 룩에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컬러가 포인트인 신발을 매치해주면 다리를 더욱 강조하여 길고 날씬해 보이는 것은 물론 올 여름 가장 트렌디한 썸머룩 연출이 가능하다.
2011 Summer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척 테일러 올스타 컨버스는 핑크, 민트, 블루 등의 파스텔 컬러군, 비비드 컬러군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어느 색상과 조합시켜도 멋지게 소화할 수 있고, 어떤 의상이든 룩을 멋지게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각각 고유의 Color Name을 가지고 있어 그 희소가치를 더해준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Hi스타일과 단화인 Ox 스타일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올 해에만 한정적으로 판매되는 리미티드 컬러 에디션이기에 그 소장가치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
전 세계적으로 10억 켤레가 팔린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하나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척 테일러 올스타 컨버스는 올 여름, 없어서는 안 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최고의 하의 실종 종결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이러한 ‘하의실종 + 컨버스’ 열풍에 힘입어 전국 컨버스 매장에서 4만원 이상의 컨버스 슈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컨버스 척 테일러 라인과 환상적인 매치를 자랑하는 비비드 컬러 삭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컬러에 컬러를 매치하는 컬러 삭스의 다양한 연출법까지 구사하여 더욱 명확한 하의 실종 패션의 정석을 제안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강제규-장동건-오다기리’ 막강 트리오, 영화 '마이웨이'
· 드라마 속 완판녀들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은?
· 나도 한번 하의실종에 도전해봐?
· 왕지혜, ‘로코여왕’ 자리 놓고 최강희에 도전장!
· 어려 보이고 싶은 남자들을 위한 백팩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