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국내 최초 컵 커피 ‘카페라떼’를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 출시되는 카페라떼는 마일드 카페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시나몬 카푸치노, 초콜릿 카페모카, 아메리카노 총 5가지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은 4년여 만에 대대적인 패키지 변신으로, 주요 소비층인 20대의 젊은 감성에 맞춰, 커피 본연의 속성을 세련되고 심플하게 표현했다.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각 커피 고유의 색감을 강조하고, 우유와 각종 시럽이 만들어 내는 특유의 층을 제품 전면에 반영, 마치 투명한 컵에 커피가 담긴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제품 상단에는 하트 무늬의 라떼 아트와 하얀 거품 위에 뿌려진 계피 가루, 초콜릿, 카라멜 시럽 등의 이미지를 삽입해, 커피를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갈은 원두를 바로 추출해 컵에 담는 ‘뉴 스피디 프로세스(New Speedy Process)’로 신선한 원두의 풍미를 살리고, 특허 받은 고압 에스프레소 추출 방법을 통해 더욱 깊고 진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엄선한 최고급 브라질 원두 블렌딩 역시 주요 특징.
매일유업 카페라떼 관계자는 “매일유업 카페라떼는 1997년 출시 이후 뛰어난 맛과 앞선 마케팅으로 대한민국 컵 커피 시장을 선도해왔다”며, “2011년, 더 좋아진 카페라떼로 소비자의 미각과 시각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카페라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www.lovecaffelatte.com)를 새롭게 단장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여름철 ‘떡진 머리', 그 관리법은?
· 김조한 '나가수' 투입, 다음 탈락자는?
· 올 여름, 사랑스러운 보헤미안 로맨스에 빠지다.
· 화제의 주말드라마 ‘신기생뎐’, OST 앨범 발매
· 2011년 상반기 주요 부동산 제도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