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팝 밴드 W&Whale(더블유앤웨일)의 여성 보컬 ‘웨일’의 파격 앨범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1일 플럭서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W&Whale(더블유앤웨일)의 앨범화보는 오는 7월 7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새 미니앨범 ‘서커스(CIRCUSSSS)’의 앨범이미지로 여성보컬 웨일의 파격적인 변신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웨일은 짧은 금발 머리와 파격적인 상의실종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콧수염으로 남장여자 같은 보이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풍기고 있어 그간의 깜찍하면서도 여성스런 모습과 180도 다른 모습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특히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섹시한 컨셉임에도 불구하고 웨일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숨겨왔던 매력을 발산해 보는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으며, 촬영 당일 웨일은 파격적인 의상과 함께 다양하면서도 고난위도의 포즈를 능숙하게 표현해 내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웨일의 파격적인 모습과 함께 공개된 W&Whale(더블유앤웨일)의 화보에서도 세련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는 2년만에 발매되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화보가 멋있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W&Whale!’, ‘진짜 웨일 맞아?’, ‘새 앨범이 궁금하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9일, 새 미니앨범 ‘서커스(CIRCUSSSS)’의 발매를 앞두고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소녀곡예사’를 올 여름 개봉을 앞둔 박민영 주연의 공포영화 ‘고양이 : 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의 홍보 영상 배경곡으로 선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