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성형외과가 미국의 경제전문지 포브스의 아시아판 포브스 아시아(Forbes Asia. 이하 포브스지) 9월호 의료관광 특집호에 소개된다.
포브스 의료관광 특집은 ‘한국의료관광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7가지’라는 주제로 한국의료의 특징과 장점, 매력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들에 대한 기사로 구성된다.
한국의료가 특별한 이유7가지 중 그 첫 번째 주제로 한국의 우수한 ‘성형수술’을 소개하며 왜 한국의 성형기술이 세계 최고수준에 이르렀으며 이를 위해 한국의 성형외과 의사들은 어떤 노력을 해왔는지에 대한 기사를 다룰 예정이다.
이를 위해 지난 6월 30일 포브스지 기자 Gregory Curley가 원진성형외과를 직접 방문해 박원진 대표원장과 인터뷰를 가지고 한국의 성형외과 현장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인터뷰를 통해 실제로 외국인환자가 얼마나 오는지, 그들이 생각하는 한국의 성형수술의 수준과 외국인을 위한 서비스 등에 대한 질문이 오갔으며 당일 병원을 방문한 30여명의 중국인 환자를 보고 매우 흥미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한국을 비롯해 태국, 싱가포르 등 의료관광 주요 경쟁국에 대한 기사도 특집호를 통해 소개된다.
한편 포브스지는 미국의 출판 및 미디어 기업으로 격주간 경제 잡지다. 포브스지는 미국 부자명단 및 백만장자 명단을 발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다연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여름철 ‘떡진 머리', 그 관리법은?
· 김조한 '나가수' 투입, 다음 탈락자는?
· 올 여름, 사랑스러운 보헤미안 로맨스에 빠지다.
· 화제의 주말드라마 ‘신기생뎐’, OST 앨범 발매
· 2011년 상반기 주요 부동산 제도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