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전국의 패션 거리는 온통 하의실종 열풍이다.
더운 날씨 탓인지 보다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 때문인지 트랜드의 이유는 알 수 없지만, 나 하나만 하의를 떳떳하게 챙겨(?) 입을 수는 없는 노릇 아닌가?
용기를 내어 트랜드 대열에 합류하려는 당신에게 수많은 하의 실종녀 사이에서 돋보일 수 있는 잇 아이템을 소개한다.
그 첫번째는 숏팬츠
‘하의실종=숏 팬츠’ 라는 공식은 이미 누구나 아는 공식이지만 수많은 숏 팬츠 중에서도 매력적인 아이템을 찾는 것이란 쉽지 않은 것도 사실이다.
몸에 피트 되는 티셔츠나 과감한 원피스를 상의로 선택했다면 힙업의 효과가 있으면서도 더 이상 짧아질 수 없을 만큼 짧은 마이크로 숏 팬츠를 선택하자.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 한 느낌이 멋스런 GUESS의 숏 팬츠는 밑 위를 포함한 전체적 기장이 짧아 하의 실종 패션 연출하기 좋으며 특유의 절개라인으로 힙업의 효과가 있어 더욱 매력적인 실루엣을 보여준다.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롱 셔츠나 루즈한 라운드 티셔츠를 매치하고 킬 힐로 마무리한다면 스타 못지않은 하의 실종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남들보다 눈에 띄고 싶거나 바다나 리조트 등의 휴양지에서 좀더 돋보이길 원한다면, 도트무늬나 나염 워싱이 가미된 숏 팬츠를 선택하거나 밝은 컬러의 팬츠로 큐트 하면서도 시원하게 스타일링 하는 것이 포인트!
게스의 도트 숏 팬츠는 진한 블루 컬러에 화이트 컬러의 토트무늬로 시원한 느낌과 함께 스티치로 큐트함을 더했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팬츠와 아이스 컬러의 워싱 팬츠는 마린 룩 등을 연출하기 좋아 휴양지에서 착용하면 주목 받는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짧은 기장의 셔츠나 베스트 등을 매치한다면 섹시하면서도 패셔너블 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하의실종룩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그 두번째 아이템은 바로 우드(Wood) 힐 샌들!
올 시즌은 유난히도 나무 소재의 우드 힐이 많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연예인들의 러브콜 1순위인 게스 슈즈의 내츄럴 스트랩 샌들은 12CM 의 높은 힐로 다리 라인을 보다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마력을 갖고 있으면서도 발등을 감싸주는 X스트랩과 우든 가보시 힐을 사용하여 편안함 착용감을 주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의 실종 패션에는 상의에 포인트를 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슈즈의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이렇게 내추럴한 우드의 샌들을 선택함으로 고급스러움과 함께 도심에서도 리조트 느낌의 감각적이고 패미닌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하의실종 이라 해서 하의를 정말 실종하는 행위는 위험하면서도 촌스럽다. 실종한 듯 보이면서 포인트인 다리와 힙 라인을 아름답게 하는 것이 포인트!
많은 남성들이 '안 입은 것' 보다는 '안 입은 듯 입은 것'에 열광하는 것과 같은 이유다.
자칫 잘못 하면 민망하고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어렵다면 어려운 하의 실종 트랜드.
하지만 자신에게 가장 매력적인 숏 팬츠나 슈즈로 건강미 넘치고 스타일리시한 하의실종을 연출 한다면 가장 돋보이는 여름을 보내기엔 최고의 룩이 될 수 있음은 분명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여름철 ‘떡진 머리', 그 관리법은?
· 김조한 '나가수' 투입, 다음 탈락자는?
· 올 여름, 사랑스러운 보헤미안 로맨스에 빠지다.
· 화제의 주말드라마 ‘신기생뎐’, OST 앨범 발매
· 2011년 상반기 주요 부동산 제도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