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휴먼대작 영화 ‘고지전’의 류승수와 고창석이 영화에서 미친존재감 격돌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1박2일을 통해 국민 ‘고요미(고창석+귀요미)’로 급부상한 고창석, ‘내게 거짓말을 해봐’ ‘화평공주 체중감량사’에서 스크린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 류승수는 영화 ‘고지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 최고의 드라마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영화 전쟁영화의 새로운 도전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고지전’의 촬영장은 매 순간이 고되고 극한 상황이었던 것은 당연지사. 그런 힘든 촬영이 끝난 후 모든 배우, 스탭들에게 최고의 활력소가 누구였냐고 묻는 질문에 모두가 이구동성 ‘류승수’를 지목해 자타공인 최고의 훈남으로 등극했다.
이번 ‘고지전’에서 류승수는 부상을 입어 전역 명령을 받고도 최후의 전투에 뛰어 드는 전우애 강한 남자와 함께 가족을 너무도 그리워하는 쌍둥이 아빠의 극과 극의 인간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 ‘고요미’ 고창석은 만주 독립군으로 입대해 일제와 맞선 이력을 가지고 한국전쟁 발발 이후 또 한번 군대에 입대한 가장 독특한 이력을 가진 양효삼 캐릭터를 열연했다.
그가 처음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영화가 바로 ‘영화는 영화다’였음을 감안할 때, 그와 ‘고지전’의 장훈 감독의 인연 또한 각별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특히 ‘고지전’에서는 그동안 그들이 보여주었던 코믹연기는 물론, 신하균과의 대립에서 절대 물러서지 않는 배우 고창석의 또 다른 면모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 연타석 흥행으로 연출력을 인정받고 있는 장훈 감독과 대한민국 최고의 제작진과 일급수 출연진들을 사로잡은 탄탄한 시나리오의 힘, 한국전쟁의 가장 마지막 순간까지 목숨을 걸어야 했던 최후의 고지전쟁은 전국민의 가슴으로 기억될 또 하나의 한국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것이다. 그 가장 한복판에서 팀의 맏형으로, 활력소로 최선을 다한 류승수, 고창석 콤비의 발군의 연기력이 또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영화 ‘고지전’은 마무리 후반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7월20일 전국 개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무도' 가요제 팀 티셔츠 공개
· 김병만, 김정은에게 기습적 입술 뽀뽀
· 우정사업본부, 우체국금융 CD/ATM기 이용수수료 면제
· 아이돌, 팔색조 매력으로 광고시장 장악!
· 아이스크림, 빙과, 라면, 과자 ‘오픈프라이스’ 제외
· 갑자기 음식 거부하는 아이라면 ‘구강염증’ 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