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7월 한 달간 소니 TV 도킹스피커 스탠드(SU-B401, SU-B461, SU-B551)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국내 유일의 TV 도킹 스피커인 소니 도킹스피커 스탠드(SU-B401, SU-B461, SU-B551)는 중저음을 위한 우퍼(Woofer)가 내장된 2.1채널 메탈릭 베이스 스탠드로, TV에 설치했을 때 기존의 TV 스피커에서 느낄 수 없었던 풍부한 음향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세련된 메탈릭 소재와 TV 일체형의 미니멀한 라인은 소니 TV의 모놀리틱 디자인을 한 층 돋보이게 한다.
소니 TV 도킹스피커 스탠드(SU-B401, SU-B461, SU-B551)는 소니 3D TV 구입고객의 35% 이상이 구매(NX710 46인치 모델 기준)하는 등,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소니코리아 측은 “최근 ‘나는 가수다’, ‘위대한 탄생’ 등의 음악프로그램 및 오디션 프로그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더욱 실감나는 음악 감상을 돕는 TV스피커 및 홈시어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상승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홈시어터와 같은 웅장한 음향효과를 선사하는 도킹스피커 스탠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소니코리아의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하이마트 직영점 및 소니 공식대리점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1588-0911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공효진-유재석, ‘가족이 돼 보고픈 연예인’ 1위
· 잇 아이템 ‘튜튜 스커트’로 헐리웃 키즈 따라잡기!
· 중학교 기말고사, 고득점 받는 공부법은?
· 임재범 ‘나치 의상은 반어적 퍼포먼스’ 해명
· 여자들만 레인코트 입나? 남성 레인코트 출시 강세
· 우리는 왜 재테크에 실패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