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중국 가족여행 활성화를 위한 '썸머차이나, 쿨 썸머 더블축제'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들의 방학기간에 맞춰 7월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에 한정, 7월 15일 전에 예약하면 성인 고객에게 최대 5만원 할인 및 아동/청소년(유아 제외) 동반 고객에게는 5만원권 면세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썸머차이나] 상해/서당 프리패키지 4일'은 1일 자유일정이 보장되는 패키지여행으로, 상해의 주요 관광지와 물의 도시 서당을 방문한다.
여름 성수기 한정 베트남 나트랑과 캄보디아씨엠립을 한꺼번에 방문하는 전세기 상품도 눈길을 끈다.
'앙코르와트·나트랑 6일' 상품은 캄보디아의 천년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앙코르와를 관광하고 베트남의 인기 휴양지 나트랑에서 자유로운 휴식을 취하는 등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출발 30일 전 예약 시 성인 1인당 최대 $45의 휴가비를 지원하며, 행운의 네잎클로버가 코팅된 캄보디아 현지 화폐, 캄보디아 전통 스카프 끄로마, 휴대용 물주머니 까봅 등 다양한 현지 기념품도 증정한다.
캄보디아 씨엠립을 거쳐 베트남 나트랑에서 돌아오는 항공 스케줄로 7월 24일부터 총 8회만 진행된다.
여름 더위를 완벽하게 피할 수 있는 미국 알래스카 상품도 마련했다.
대한항공 앵커리지 직항 전세기를 이용한 하나투어 '알래스카 페어뱅스6일' 상품은 알래스카의 변천 과정과 역사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앵커리지 박물관, 세계 최대의 수상 경비행장인 레이크 후드 견학, 알래스카를 대표하는 빙하인 프린스 윌리암 사운드 빙하에서 유람선 관광이 포함돼 있다.
페어뱅스를 방문해 엘도라도 금광에서사금을 채취해보고 직경 48인치의 기름 송유관 시설도 견학하며, 와실라 개썰매 본부와 알래스카 야생동물 관람관 등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알래스카 여행 상품은 7월 22일부터 총 6회 출발한다.
이 밖에도 부산에서 출발하는 중국 장가계, 태국 푸껫 상품과 대구 출발 홍콩, 태국 방콕 그리고 청주 출발 필리핀 세부, 태국 치앙마이 상품 등 지방에서 출발하는 전세기 상품 등 도 준비돼 있다.
문의: 1577-1233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공효진-유재석, ‘가족이 돼 보고픈 연예인’ 1위
· 잇 아이템 ‘튜튜 스커트’로 헐리웃 키즈 따라잡기!
· 중학교 기말고사, 고득점 받는 공부법은?
· 임재범 ‘나치 의상은 반어적 퍼포먼스’ 해명
· 여자들만 레인코트 입나? 남성 레인코트 출시 강세
· 우리는 왜 재테크에 실패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