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아름다움의 비법을 모아 놓은 화장품 ‘더샘’은 인기 여성그룹 애프터스쿨(After school)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애프터스쿨 전원은 현재 더샘의 메인모델인 이승기와 함께 오는 7월부터 더샘의 모델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회사측은 애프터스쿨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통해 더샘만의 차별화된 컨셉을 부각할 계획이며, 런칭 때부터 함께해온 이승기와 더불어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더샘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애프터스쿨 멤버 전원은 더샘의 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위해 지난 주 광고 촬영을 진행 했으며, 아침부터 밤늦게 까지 계속된 강행군에도 시종일관 밝고 쾌활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애프터스쿨의 리더인 가희는 “여자 연예인들의 로망이라고 불리 우는 화장품 광고모델을 할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감회가 남다르다” 며 “열심히 활동해서 더샘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샘 이용준 대표 “애프터스쿨은 개성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그룹으로 여성라인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에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애프터스쿨이 최근 한류스타로 발돋움하며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해외 고객들에게 더샘의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공효진-유재석, ‘가족이 돼 보고픈 연예인’ 1위
· 잇 아이템 ‘튜튜 스커트’로 헐리웃 키즈 따라잡기!
· 중학교 기말고사, 고득점 받는 공부법은?
· 임재범 ‘나치 의상은 반어적 퍼포먼스’ 해명
· 여자들만 레인코트 입나? 남성 레인코트 출시 강세
· 우리는 왜 재테크에 실패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