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생활용품 브랜드 옥소의 유아전용 브랜드 옥소 토트(OXO tot)가 한국에 런칭했다.
옥소 토트(www.oxomall.com)는 옥소 직원들이 결혼하고 실제로 아이를 키우며 이미 시장에 나와있던 육아 용품에 불편함을 느끼고 해결하는 과정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영아부터 6세까지 개월 수 유아 특성에 맞춘 디테일한 맞춤 설계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음식물 흘림 방지 플레이트, 한 번에 쏟아지지 않는 트레이닝 컵, 각도까지 생각한 이유식 스푼 등은 옥소 토트의 베스트 아이템이다.
옥소 토트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트라이탄 BPA Free'을 사용했으며, 유아들의 입과 잇몸을 보호하는 실리콘 재질은 물고 빨기 좋아하는 유아들에게 더욱 안전하다.
또한, 개월 수 별 유아의 특성에 맞춘 디테일한 맞춤 설계와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해 세척 편이성까지 배려했으며 선명하고 세련된 컬러는 창의성 발달과 정서적 안정을 주어 부모와 아이가 질리지 않고 오래도록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옥소 토트는 유아식기용품(Feeding), 유아세척용품(Cleaning), 유아목용용품(Bathing), 유아 식탁의자(High Chair) 4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
유아식기용품 라인은 이유식기/유아컵/보관용기 등이 있으며 이 제품들은 바닥 미끄럼 방지기능, 잡기 편리한 미끄럼 방지 손잡이, 안전한 재질 등이 돋보인다.
유아세척용품 라인은 엄마들이 젖병 및 유아컵 등 유아용품을 세척할 때 힘들었던 점을 보완해주는 브러쉬와 드라이 매트, 바구니 등이 구성되어 있다.
유아목욕용품은 목욕 시 아이의 안전은 물론 엄마의 편안함까지 고려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유아 식탁의자(High Chair)는 5,6개월~6세까지 사용 가능하도록 3단계 의자 높이조절이 가능하다.
박재경 옥소 브랜드매니저는 "옥소 토트는 제품을 실제 사용하는 엄마와 유아 눈높이에 맞춘 최상의 유아용품 브랜드”라며 “ 엄마들이 육아용품을 선택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안정성과 편안함이 돋보여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 : 02)580-4794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공정위, 신라면블랙? 그저 라면일 뿐···과징금 1억 5,500만원
· 김주하, ‘서른 이후 돋보이는 최고의 여성’ 1위 선정
· 한혜진-정시아-최현정, ‘같은 옷 다른 느낌!’
· 여드름, 가슴과 등을 조심해라
· 구하라 ‘런닝맨’ 반말 논란, 열심히 하는 하라구 되겠습니다’
· 스트레스성 불면증, 따뜻한 우유나 보양식으로 챙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