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재빠르게 파악하고 이를 제품에 적극 반영하고자 ‘그린 프로슈머’ 소비자 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
‘그린프로슈머’는 소비자 모니터 요원으로, 제품 품평 및 설문조사부터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시장 조사 등 제품 기획 및 개발에 참여하게 된다.
최소 월 1회 오프라인 정기 모임 등을 진행하며 6개월간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선정된 그린프로슈머에게는 월 1회 10만원 상당의 이니스프리 제품을 증정하며,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별도의 미션을 부여하고 이에 따른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적인 제품 증정의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 대상은 서울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20~39세 여대생 또는 주부, 직장인으로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7월 7일까지며, 1차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걸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지원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이혜진 팀장은 "이번 모니터 요원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니즈를 파악해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박신혜, '청순청순' 열매 머금은 여대생 변신
· 다리는 예쁘게, 발은 편안한 ‘샌들 고르는 법’
· 식품업계, 인공첨가물 없는 ‘천연재료’ 대세
· 장마 걱정 없는 스타일리시한 장마룩 연출법
· 클래식과 트렌디함을 넘나드는 스트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