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는 24일 해운대 신도시에 ‘베니건스 더 키친’을 오픈한다.
‘베니건스 더 키친’은 베니건스만의 노하우로 설립된 새로운 콘셉트 매장으로, 업그레이드된 메뉴 구성과 인테리어 변화를 통해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문화 공간을 제공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베니건스 더 키친 해운대 신도시점’은 롯데강남점, 일산 웨스턴돔점에 이은 ‘더 키친’ 3호점이다. 총 156석 규모로 장산역 앞에 위치해있다.
베니건스 측은 “신도시점은 주 수요층인 20-30대 공략을 위해, ‘도심 속 휴식’ 콘셉트의 밝고 편안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젊은 소비자층의 문화적 욕구와 감성을 충족시키기 위한 다각적 마케팅 활동으로 새로운 외식문화를 이끌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매장에서는 참나무 장작 화덕에서 구워내 더욱 담백한 화덕피자와 천일염으로 시즈닝한 스테이크, 홈메이드 방식의 소스로 만든 파스타, 샐러드 등 베니건스의 베스트메뉴, 더 키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더 키친에서 독자 개발한 5종 스무디 음료와 10종의 칵테일까지 준비되어 더욱 다채롭다.
한편, ‘베니건스 더 키친 해운대 신도시점’ 오픈 기념으로,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포함한 총 250만원 상당의 여름휴가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하며, 1등에게는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식사권 등 3종으로 구성된 다양한 경품(총 10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이 밖에 5만 원 이상 결제고객에게는 매일 20명 선착순으로 피자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김구라, “이경규는 지독한 이기주의자”
· 세 끼 다 먹고 20kg 감량한 ‘종이컵 다이어트’ 화제
· 빅마마소울, 4살 연하 남편, 11살 연상 남편 부부이야기 화제
· 법원, 삼성반도체 근로자 백혈병 일부 승소 판결
· 예비신부 유진, 요정 아닌 뚱녀 변신?
· '하의실종 패션‘의 완성은? 늘씬한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