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는 6월 24일부터 7월 14일까지 티머니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 50%’ 이벤트를 개최한다.
전국의 맥도날드, 에뛰드하우스, 미스터도넛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기 다른 매장에서 각각 일주일씩 총 세 번에 걸쳐 열린다.
6월 24일부터 시작되는 ‘맥도날드 50% 이벤트’는 선착순 응모한 4천명에게 결제금액의 50%를 티머니 충전권으로 환급해준다.
또 ‘에뛰드하우스 50% 이벤트’는 4천명, ‘미스터도넛 50% 이벤트’는 2천명의 고객들에게 티머니 50% 환급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7월 8일부터.
참여방법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혹은 티머니 모바일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이벤트 응모하고, 행사기간 내 해당 매장에서 티머니로 결제하면 된다. 각 다른 이벤트에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맥도날드와 미스터도넛 이벤트는 1인 1일 1회(결제 금액 2만원까지)로 각 행사기간 동안 총 7만원까지 티머니 충전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고, 에뛰드하우스의 경우 1인 3회(결제 금액 2만원까지)로 행사기간 동안 총 3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선착순 응모현황은 티머니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티머니 충전권(티코인)은 이벤트 마감 후 화요일에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스마트카드 제휴사업팀 김정열 부장은 “일상생활 속에서 지불결제 수단인 티머니의 편리함이 고객들에게 폭 넓게 인식되면서 맥도날드, 에뛰드하우스, 미스터도넛 등과 같은 대형 유통가맹점과의 제휴가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티머니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더 많이 누림과 동시에, 선호 유통가맹점에서 편리하게 티머니 결제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1644-0088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트로트 그룹 아이리스 이은미, 남자친구가 휘두른 흉기 찔려 사망
· 양준혁, 미스코리아와 영상 소개팅 ‘노총각 탈출?'
· MD가 뽑은 상반기 아이디어 1위 소맥잔 2위는?
· 윤은혜, 김하늘, 유인나가 선택한 시계는?
· 여신포스 원한다면 ‘여신원피스’
· 여름철 성수기 여행, 제 값 내고 다녀오면 ’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