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의 멤버 유이의 솔로곡인 ‘쏙쏙쏙’ 음원이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유이의 데뷔이래 첫 솔로곡인 ‘쏙쏙쏙’은 고백할 때 부르기 좋은 상큼 발랄한 곡이다.
발랄한 소녀 감성이 드러나는 곡으로, 마치 남자친구에게 수줍게 사랑 고백을 하듯 가사를 소화했다. 유이 만의 맑고 차분한 음색까지 더해졌다.
특히 이 곡은 나오자마자 Young golf culture No.1 브랜드인 르꼬끄 골프의 브랜드 송으로 낙점이 되어 더욱 화제다. 브랜드 송으로 낙점 된 만큼 ‘유이 파워’를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되는 계기가 된 것으로 평가된다.
유이의 소속사 플레디스 측에 의하면 “기존의 러브송에서 탈피하여 밝고 신나는 멜로디에 아기자기한 가사까지 더해져 올 여름 유이만의 색다를 ‘달콤 발랄’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데뷔 전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플레디스 보이즈의 ‘종현’이 랩 피쳐링에 참여해 더욱 상큼한 곡이 되었으니 앞으로 활동에 많은 기대 해달라”고 밝혔다.
이 곡을 들은 누리꾼들은 ‘유이의 첫 솔로곡이라 그런지 쏙쏙쏙 들어온다’, ‘무대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유이의 새로운 모습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09년 데뷔하자마자 일약 ‘핫 스타’로 떠오른 유이가 이번 디지털 싱글 ‘쏙쏙쏙’을 통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도 이목이 집중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유아인, 이미숙에게 ‘25세이상 파격 멜로’ 찍고 싶다고 고백
· 2~30대 직장인 10명 중 8명 이상,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껴
· 엄정화, 미모의 여동생 공개 ‘우월한 집안이네!’
· 장마철의 복병 무좀, 그 대책은?
· 유세윤의 UV, MBC 8시 뉴스 출연 ‘빵터지는 이태원 프리덤’
· 비키니 입고 싶지?‘바나나다이어트’가 답이야